판매 버전
현재 판매 중인 H/W 버전을 의미합니다.
EOS (End Of Sales) 선언 이후의 버전
판매가 중단된 H/W 버전을 의미합니다.
[유지보수 지원 사항]
HDD, FAN, Memory, CPU, Mainboard, NIC 등에 대해 장애 또는 불량 시 동일 부품이나 대체부품으로의 교체를 지원
EOL (End Of Life, 수명 종료) 선언 이후의 버전
부품단종, 기술변화 등으로 H/W 제품 수명이 종료된 버전을 의미합니다.
보안제품은 지속적으로 신규기능의 추가 , 보안취약성 대응, 성능개선과 같은 관리가 필요합니다. 상기와 같은 이유로 EOL 이후 버전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은 신규 출시 제품으로의 교체 또는 업그레이드를 권고드립니다.
판매 버전
현재 판매 중인 S/W 버전을 의미합니다.
EOS (End Of Sales) 선언 이후의 버전
판매가 중단된 S/W의 버전을 의미합니다.
[유지보수 지원 사항]
마이너 버전 업그레이드(버그패치, 제품에 탑재된 OS의 보안 취약점 업데이트) 지원, 제품 장애에 대한 기술지원
EOD (End Of Development) 선언 이후의 버전
보안 취약성 대응 등의 추가 개발이 종료된 S/W 버전을 의미합니다.
[유지보수 지원 사항]
제품 장애에 대한 기술지원
EOL (End Of Life, 수명 종료) 선언 이후의 버전
기술변화 등으로 S/W 제품 수명이 종료된 버전을 의미합니다.
보안제품은 지속적으로 신규기능의 추가 , 보안취약성 대응, 성능개선과 같은 관리가 필요합니다. 상기와 같은 이유로 EOL 이후 버전의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은 신규 출시 제품으로의 교체 또는 업그레이드를 권고드립니다.
[출처} : https://www.pentasecurity.co.kr/support/product-lifecycle-policy/
'기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REST API란 (0) | 2022.05.19 |
---|---|
RMA란? (0) | 2019.04.10 |
PoC란? (0) | 2019.04.09 |
가상화 A to Z : 가상화에 대하여 알아봅시다! (0) | 2019.04.05 |